바로 넘어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타이틀영역

리스트 상세페이지

[발표]코딩융합교육전문가 과정 최종 합격자 발표

  • 북부여성발전센터
  • 2020.08.27
  • 조회 834
[코딩융합교육전문가 과정 최종합격자]

코딩융합교육전문가과정에 지원하시고 면접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5명 지원하여 29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진행하였으며 그중 교육생 16명을 선발하였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교육 참여의 기회를 드리지 못한점 죄송한 마음 전합니다. 최종합격하신분은 교육일정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중요공지]
개강 관련해서 안내말씀드립니다.
현재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줄어들고 않고 있으며 여성가족부에서는 재개강에 대한 별도 공지가 없는 상황이라 다음주 개강도 미지수입니다.
현재 센터에서는 비대면()으로 개강을 할지 아니면 대면 수업 진행하다가 중간에 전국적으로 확진자가 많이 나오면 비대면 수업과 대면수업을 번갈아가며 수업을 진행할지 논의 중에 있습니다.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할 경우(ZOOM사용예정) 자택에 노트북 또는 컴퓨터가 있어야 합니다. (노트북, 컴퓨터 모두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으면 좋지만 없는 경우에는 핸드폰으로 줌을 실행해서 수업내용을 보시고 컴퓨터나 노트북은 강사님 수업 따라가면서 작업하시는 방법도 있긴합니다. )
복잡하고 어렵게 들리죠? 직접 설명해드리면 쉬운데 글로 보려니깐 복잡할거예요. 중요한건 비대면 수업시 집에 컴퓨터 또는 노트북이 있어야 한다는것만 기억하시고 그외 방법적인 부분은 제가 별도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코로나 사태가 괜찮아지면 대면 수업으로 진행하고 만약 확산세가 커질경우 실기수업이 아닌이상 비대면으로 전환해서 진행될수도 있습니다.
초등학생도 사용하는 ZOOM은 최근에 저도 사용해봤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구요^^나중에 우리 교육생분들도 수료후 강의 진행하실때 비대면 수업을 하실수 있어 미리 연습한다 생각하심 좋을것 같습니다.

- 다 음 -
1. 최종합격자 : 김인선, 박지영, 방일숙, 배영주, 서스란, 양여진, 양효진, 오성복, 유수정, 윤현미, 이민영, 이수연, 임진경, 전호연, 정현미, 황미리(16)

2. 합격자가 꼭 해야할 일
- 반드시 북부여성발전센터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8.28() 12시까지)
- 수강료(10만원)은 교육기간이 확정되면 납부안내하겠습니다.
* 추후 고용보험이나 타사업 참여 확인 시 합격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사업등록자의 경우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이고 연매출 8천만원 미만, 학습지교사, 보험설계사 등은 연매출 48백만원 미만임을 증빙하는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위 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 증빙 필수)
* 개강일 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3. 개강일 : 미정(추후공지) / 개강일 확정시 별도 연락드리겠습니다.

4. 교육장소 : 4406

감사합니다.
북부여성발전센터 담당자 김민선(3399-7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