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넘어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타이틀영역

리스트 상세페이지

화상 인식개선을 위한 수묵 캘리그라피 & 사진 전시 '있는 그대로' 전시 방문

  • 장애여성인력개발센터
  • 2021.07.20
  • 조회 158
화상 인색가선을 위한 수묵 캘리그라피, 사진전시 '있는 그대로'
	장소:강서구의회 중앙로비
	화상 인식 개선을 위한 전시, '있는 그대로 사진&수묵캘리그라피전'을 장애여성인력개발센터가 지난 7월 2일 방문했습니다. 이번 전시는
	화상경험자이자 캘리그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작가님과 화상경험자 가족이신 사진 작가님의 재능기부 전시로 개최되었습니다. '있는 그대로' 전시는
	서울 지역의 지하철 역사내와 시의회, 구청에서 올해 말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희 장애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도 '한글이 예술이 되다, 감성 캘리그라피'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수갱생ㄴ부늗ㄹ이 자신의 예술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캘리그라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화상 인식 개선을 위한 전시, '있는 그대로' 사진& 수묵 캘리그라피 전시를 장애여성인력개발센터가 지난 7월 2일에 방문했습니다.

이번 전시는 화상 경험자이자 캘리그라퍼로 활동중이신 강사님과, 화상가족이신 사진작가님의 재능기부로 개최되었습니다.
있는 그대로 전시는 서울 지역의 지하철 역사내와 구청에서 올해 말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화상환우, 사진 모델 첫 도전
그림과 글씨, 캘리그라피
화상환우회 기부 굿즈

저희 장애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도 '한글이 예술이 되다, 힐링 캘리그라피'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수강생분들이 자신의 예술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캘리그라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