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넘어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타이틀영역

리스트 상세페이지

장애여성인력개발센터 신규센터 모습

  • 장애여성인력개발센터
  • 2021.11.17
  • 조회 219
장애여성인력개발센터가 2021년 11월 8일부로 신규센터(화곡로 346)으로 이전 완료하였습니다.

사무실, 상담 및 휴식 공간인 로비, 바리스타실습실, 디지털배움터로 지정된 컴퓨터실, 강의실 3곳 등 전문교육과 실습이 이루어지는 공간입니다.
신규센터가 입주해 있는 '귀뚜라미 홈시스텔' 빌딩의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로비 이미지
센터 로비 모습입니다. 안내 데스크에서 방문객 명부 작성하시고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로비 이미지
로비에 앉아서 편히 휴식도 취하고, 취업 상담 및 교육 접수시 서류작성을 할 수 있습니다.





 
강의실 이미지
제1 강의실 입니다. 거리두기가 가능한 1인용 책상을 갖추어 좀더 쾌적하고 편하게 수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강의실 이미지
제 2강의실입니다. 필요에 따라 강의실을 반으로 나누어 그룹 토론수업이나 강의 시연실습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강의실 이미지
센터의 뷰맛집 제3 강의실입니다. 가로수가 내려다보이는 교실이라 장시간 수업을 받거나 다양한 행사를 할때 활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바리스타실 이미지
바리스타 실습실입니다. 기존 센터보다 커피 머신을 추가로 마련하여 실습생분들이 더 쾌적하게 연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컴퓨터실 이미지
컴퓨터실 모습입니다. 장애여성뿐만 아니라 디지털배움터 실습실로 활용되어 지역 주민들도 얼마든지 교육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센터 방문을 환영합니다^^